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축구 선수 구보 다케후사(기본정보/맨유의 관심 및 이적조건)

by 가즈아유 2023. 12. 23.

1. 구보 다케후사의 기본정보

 

구보 다케후사는 일본 출신의 22세 축구 선수로 현재는 라리가 소속 레알 소시에아드에서 오른쪽 윙어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2008년 7세 때 FC Persimmon에서 축구를 시작하고, 이어 카와사키를 기반으로 한 지역 클럽으로 이적했습니다. 8세 때 참가한 FC Barcelona Soccer Camp에서 MVP에 선정되며 주목받았고, 2011년 8세 때 FC Barcelona의 청소년 아카데미인 La Masia에 초대되어 합격했습니다. 그러나 2014-2015 시즌에 FIFA의 국제 이적 정책 위반으로 Barcelona에서 뛸 자격을 상실하게 되어 일본으로 귀국하고, FC Tokyo의 주니어 팀에서 뛰면서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2.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관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현재 많은 기대와 함께 합류한 앤토니가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대체 선수로 구보 다케후사에 대한 눈길을 보내고 있습니다. 현재 맨유의 감독 에릭  텐하그는 이미 앤토니의 대안을 찾고 있으며, 구보를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구보는 레알 소시에아드에서의 활약을 통해 레알 마드리드에서 이적하며 발휘한 뛰어난 실력으로 인해 맨유 스카우트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만 구보의 경기를 최소 7차례 이상 관람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맨유의 구보 영입을 위한 협상과 가능한 거래 조건

 

현재 레알 소시에아드에 속한 구보는 레알 마드리드를 떠나기 전 2027년까지 계약한 상태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구보를 영입하기 위해서는 협상이 필요합니다. 소식에 따르면 맨유는 구보를 약 4,300만 파운드(약 716억) 정도의 금액으로 영입하려는 의향이 있으며, 협상을 진행하기 위해 앤토니를 대출 제안으로 활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레알 소시에아드는 라리가에서 6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챔스에서도 인터밀란, 벤피카 및 RB Salzburg를 이기고 조별리그 1위로 진출했습니다.